아빠 슬리피의 둘째 또또에게 전하는 영상편지

  • 아이OO
  • 2025.06.05 오후 2:44:15

 



안녕하세요. 슬리피 입니다.

제가 이번에 둘째, 또또를 만나게 되면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에
둘째, 또또의 제대혈을 보관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첫째때는 "제대혈이 뭐지?"하고 그냥 넘어가게 되었었는데,
상담을 받아보니, 제대혈 속에는 40주 동안 또또가 잘 자랄수 있게 도와준
줄기세포 그리고 면역세포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출산 시 채취하여 보관해두면
혹시 모를 건강문제가 생겼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대혈을 보관하게 되었습니다.

이 한 번 밖에 없는 기회, 혹시 모를 건강문제를 대비해서
예비 부모님들이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또야 너무 사랑하고!
우리 네가족 행복하게 잘 지내자!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