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지나고 또 다가오는 여행의 시간인 추석연휴!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해외 여행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은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비행시간, 이동시간, 교통편, 음식 등을 세심히 따져봐야 합니다. 이렇나 것들을 고려하면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어디가 좋은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 비행시간 : 약 5시간
나트랑은 저렴한 물가는 물론 아름다운 바다와 적당한 즐길 거리가 있어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프라이빗 해변을 보유한 훌륭한 리조트가 많아 가성비 좋은 럭셔리한 여행을 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 최대 규모의 재래시장인 '담시장'과 '나트라 대성당'은 잊지 말고 꼭 둘러보기!
괌 - 비행시간 : 약 4시간 반
괌은 휴양하기에 너무 좋고, 유명한 곳이라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정말 좋습니다. 저렴하지 않은 곳이라 비싼만큼
이점이 있는 곳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멀지 않는 거리로 부모님이 힘들지 않게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치안도 잘 되어 있으며 유명한 맛집과 쇼핑몰이 많습니다. 휴양, 쇼핑,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 비행시간 : 약 5시간
코타키나발루는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즐길 수 있는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입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어른분들에게는 휴양과 더불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낙원과 같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 야시장, 키나발루 국립공원, 바다낚시, 호핑투어, 반딧불 투어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중국 장가계 - 비행시간 : 약 3시간 반
중국의 장가계는 무릉도원을 연상시키는 계림과 황상의 장점만 모아놓은 곳입니다.
4억년 전에는 바다였으나 오랜 시간 침수와 자연붕괴 등을 겪으며 깊은 협곡과 신비로운 3천여개의 봉우리를 볼 수 있습니다.
보기 드문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해안가 휴양지보다 산과 계곡을 좋아하는 어른 분들에게는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일본 유후인 - 비행시간 : 약 2시간
짧은 비행시간으로 진정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따끈한 천연 온천과 맛있는 음식으로 일본에서도 가장 사랑받고 있는 아기자기하고 조용한 온천 마을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노천온천, 개성적인 미술관과 있어 휴양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휴양지입니다.